0

고객의 소리 - 가능성을 디자인

게시판

영남대 합격수기

작성자
유**
작성일
2021-02-03 22:32
조회
242


감사합니다 이번에 편입영어 공부하면서 영어실력도 많이 는것 같아 좋은경험이였습니다 .

비록 선생님과 한달반정도 밖에 공부를 안했지만 무엇보다 제 의지가 큰 역할을 했던것 같습니다.

12월 김영편입 학원 종강하고 2주정도 남았을때 선생님께서 앞으로는 자기 의지에 달렸다고 하신말씀이 정말 큰 원동력이 되었습니다..

시험을 치고 시험장에서 나올때는 많이 불안했지만​ 선생님과 같이 공부하면며 어휘,문법이든 기출풀이든 불안하지 않게 단단하게 잘 쌓아서 시험을

치루었기에 이런 결과가 있었던것 같습니다. 커트라인이 아닌 100점을 보고 공부를 했기 때문이랄까요...

당연히 대학입시때 갔어야하는 영남대였는데 수능성적이 많이 떨어져서 못갔던 과거를 복구한것같아서 제 나름대로 정말 뿌듯하네요 .

좋은 가르침 감사했습니다 선생님..
전체 0

웹스터 편입학원 로고 - 화이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