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

고객의 소리 - 가능성을 디자인

게시판

영남대 편입 합격!

작성자
이**
작성일
2021-02-02 20:51
조회
224


먼저 영어 근본부터 제대로 알려주신 선생님께 감사하다는 말 드리구


편입영어가 아니더라도 토익이나 혹은 다른 것 때문에 영어를 배울때

뭔가 알려주는게 있다면 그게 왜 그렇게 되는지에 대한 설명은 없고

보통 이거는 이게 따라온다 그러니까 외우자 라는 강의뿐이었기에

'아 영어강의가 원래 다 이런가보다..다들 아는거같아서 왜 그런지 질문도 못하겠고.. 나만 모르는가보네..외우지 뭐..'

하고 넘기는게 대부분이었다면


나영발쌤이 알려주실 때는 그게 왜 따라오는지 왜 바뀌는지

하나하나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시니까

추가적으로 외워야했던 것들이 급격하게 줄어들고, 다른 부분과 연계되서 덩달아 이어지는게 좋았어요!


특히 문법이 진짜 모자라다보니

영대시험 안에서는 언더라인,빈칸,영작 다 약한 부분으로 찾아와

답이 없던 상태를 머리채 잡아다 끌어올려주시는..;;


글 쓰는 재주가 영 없어서 죄송합니다..!

그치만 편입을 위한다면 정말 정말 잘 알려주시는 선생님이라는 저의 표현은 잘 녹아들지 않았을까 싶어요


다시 한번 저를 살려주신 나영발 선생님께 감사인사 올리고 끝내겠습니다

선생님 정말 진짜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ㅠㅠ
전체 0

웹스터 편입학원 로고 - 화이트